티스토리 뷰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확인해 보십시오!



당뇨병은 우리 몸이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필요한 인슐린을 적정량 생산하지 못하는 질환이다.


이해하기가 어렵지 않지만 치료는 어려울 수 있다.


이해하기 쉽게 하기 위해 이 글의 충고를 마음에 새겨 두어라.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으면서도 참고 견디면 힘들 것이다.


당뇨병은 오늘날 매우 흔해서 치료가 당신의 아이에게 정상적인 수명을 줄 수 있다.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당뇨병은 90살이고, 그는 우리가 본 의학적 발견 이전에 잘 살아왔다!



당뇨병 환자라면 단 것을 안전하게 진정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너는 아마도 단것을 완전히 피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혈당 수치가 적정 수준이면 디저트를 가끔 먹는 것도 괜찮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메인 코스에서 비슷한 양의 탄수화물을 잘라낸다면 당신은 그 디저트를 당신의 식단에 넣을 수 있다.




당뇨병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아야 한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건강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온라인 약국으로 전환하는 것은 당뇨병 환자들이 필요로 하는 많은 약에 돈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어떤 웹사이트는 당신이 계좌를 개설하고 매달 배달 시스템을 구독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물품들을 구입한다.




임신부는 임신성 당뇨병의 조기 발견이나 예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의사와 계속 접촉해야 한다.


당뇨병을 조절하지 않으면 당신과 아기 둘 다 해친다.


이런 상태를 위해 임신 중에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약들이 있으며, 당신의 의사 또한 당신에게 따라올 수 있는 적절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이고 당신의 시력과 관련된 문제를 겪고 있다면, 의사와 상담하도록 하라.


백내장부터 녹내장, 당뇨망막병증까지 당뇨병이 눈으로 유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는데, 이런 문제들은 모두 매우 심각하다.


더 나쁜 시나리오는 실명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을 잘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먹는 것을 보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음식은 사람마다 다르게 혈당 수치를 변화시키므로 음식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추적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식사량이 클수록 인슐린을 더 많이 주입해야 한다.


혈당 수치를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먹는지 주의해라.




임신성 당뇨병에 대해 자책하지 마라.


그것은 단지 몇몇 임산부들에게 일어났고, 종종 완전히 피할 수 없는 것이다.


당신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게 유지하고 당신과 당신의 아이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낮은 포도당 반응을 돌본 직후 혈당이 오른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혈당 수치가 높은 것은 두 가지 요인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혈류로 포도당이 방출되는 것을 자극하는 호르몬과 음식에서 포도당이 유입되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원천은 함께 여러분의 몸에 포도당을 과부하할 수 있다.


음식이나 음료의 양을 절반으로 낮추고 30분 후에 레벨을 체크하라.




만약 당신의 아기가 당신의 임신성 당뇨병에 노출된다면, 그는 당뇨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더 나이가 들었을 때 발병할지도 모른다.


자신을 적절히 돌봄으로써 아이가 이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당뇨병과 함께 사는 것이 복잡한 일이 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당뇨병과 함께 생활하는 것을 생활에 쉽게 접목할 수 있는 간단한 일상 생활로 만들기 위해 이 글에서 읽은 팁에 초점을 맞추어라.


이 조언들을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건강해지는 길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