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보험계 이해를 위한 팁

뚱이땡땡이 2020. 6. 3. 11:51


보험계 이해를 위한 팁



당신은 많은 것들을 보험에 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집, 자동차 또는 당신의 건강.


이 글은 보험의 종류, 어떤 종류의 보험이 필요한지, 돈이 빠듯할 경우 어떤 보험을 피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험과 관련하여, 당신의 모든 필요를 처리할 수 있는 최고의 보험 회사를 얻도록 노력하라.


많은 경우, 한 보험사에서 여러 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 할인을 대폭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거주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관에서 자동차 보험을 바꾸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보험이 가정 사업에 관한 한 모든 우발상황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너는 모든 종류의 기회에 대해 보호받아야 한다.


정책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새 조항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보험 혜택을 받으려면 항상 여기저기 돌아다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들여 어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지 보지 못하고, 어떤 것을 바꿀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보험회사에만 매달린다.


쇼핑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매달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최상의 보험 요금을 받으려면 신용 보고서가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험사가 정한 보험료에는 신용기록이 고려된다.


신용평가사들이 당신을 고위험군으로 본다면 보험회사들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정기적으로 보험을 검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할인, 피할 수 있는 부정확함 또는 심지어 당신이 제거했을 수 있는 추가적인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상황들은 돈이 들 수도 있으니, 상황을 잘 파악해서 돈을 지갑에 넣어 두어라.




보험을 선택하면서 구체적인 전략을 염두에 두는 것이 최선인 경우가 많다.


더 높은 월 지급액과 더 낮은 공제액을 요구하는 정책을 선택하는 것은 종종 완전한 사고방지를 제공한다.


이 때문에 각 시나리오가 재정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지 따져보고 그에 따라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일이 생기면 더 높은 공제액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매달 조금씩 더 지불하는 것이 더 낫다.




애완동물 보험 갱신에 관한 세부적인 인쇄물을 직접 보험 서류처럼 읽어보십시오.


기존 조건에 대한 규칙은 많은 애완동물 정책과 다르게 작동하며, 당신은 새로 개발된 질병이 당신의 갱신율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런 전술은 평판이 나쁜 보험회사들이 사용하는 것이니, 잘 알고, 조심하라.




견인차 보험은 많은 경우에 여분의 돈을 보증할 만큼 유용하지 않다.


보통 견인 비용은 50달러에서 100달러 사이지만,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고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분명히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보험의 다른 부분은 사고로 인한 견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 없는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부담하게 될 겁니다.




시간을 내어 주의 보험 대리점에 문의하여 보험 회사나 향후 사용을 고려하고 있는 회사에 대해 어떤 종류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기관들은 당신이 불만사항과 가격에 대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보험료 인상은 반드시 국가 보험 규제 기관에 제출되어야 하며 정당화되어야 한다.


당신은 인터넷을 사용하여 공공 기록 정보에 대한 연구를 할 수 있다.




보험에 들 수 있는 돈을 최대한 절약하기 위해 사방을 둘러보십시오.


인터넷에는 모든 종류의 보험에 대해 무료, 빠르고 자동화된 견적을 제공하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고, 일부는 인용과 특징 비교를 할 것이다.




흡연자들은 담배로 인한 많은 우발적인 화재 때문에 더 큰 위험을 제기한다.


보험 대리점, 브로커 또는 회사에 문의하여 보험에 대해 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모든 주요 유형의 보험에 익숙해져야 한다.


처음에는 압도적일지 모르지만, 보험은 여러분이 다치거나 집이나 차에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많은 청구서 없이도 그것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라는 것을 기억하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7
Today
0
Yesterday
0
TAG
more
«   2020/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